하모니넷

공감 사회적협동조합, 가족문화복합공간 숩쏙과 업무협약

  •  2/1(수)~2/25(토), 협약 기념‘공감 힐링 전시회’및 힐링데이 개최
  • 암경험자 인식개선 및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그림책 및 예술품 전시

암경험자들의 소통과 건강한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공감 사회적협동조합>이 논산 벌곡면 <문화복합공간 숩쏙 아트통품마을학교>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이를 기념하는‘공감 힐링전시회’를 개최한다.

두 기업은 건강 취약 계층 인식개선 행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2월 1일(수)부터 25일(토)까지 한달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암경험자 와 암경험자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그림책 작품과 캘리그라피 작품, 도예품 등이 전시된다.

암 경험자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 출간한 그림책에는 생명과 가족의 소중함, 그리고 아픔을 공유하는 이들 사이의 절절하고 따뜻한 소통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출품작 목록은 ▲간절하게 살리기, 노의정(생명을 기록하는 그림작가) ▲공감 힐링그림책, 장지선·김우중·한옥정 ▲하트이야기, 장은종·김가온 ▲삐약이네 로봇엄마, 김보화 이다.

숩쏙 전시공간에 마련된 공감 힐링 전시회

특히, 전시회가 마무리되는 2월 26일(일) 오후 2시부에는 그림책 작가들의 미니 북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가족단위 참가자들은 숩쏙에서 주최하는 자이언트 플라워 만들기 원데이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감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장은종)은“가족문화복합공간인 숩쏙과 업무협약을 기념하는 전시회인만큼 참여 작가들의 대표 작품들로 선별해서 준비했다. 이번 공감힐링전시를 시작으로 건강취약계층 인식개선을 위한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운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감 사회적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사무국 이메일로(gonggam.village@gmail.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하모니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