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넷

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 제1회 반려동물문화 인식 개선 포럼 개최

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이사장 김기현)은 5월 10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구청소년수련관 다목적 실에서 제1회 반려동물 문화 인식 개선 포럼을 개최했다.

윗줄 왼쪽부터, ㈜오수젠 조현철 대표, ㈜하이브파트너스 조상호 대표, 이희내 PD, ㈜하이브파트너스 고원상 실장, 심용희 수의사, 충북대학교 수의학과 김선아 교수 아랫줄 왼쪽부터, 박정용 교수, ㈜시선바이오머티리얼스 이승원 이사, 한남대학교 무역학과 한기문 교수, 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 김기현 이사장 (주식회사 밥펫 대표이사)

이번 포럼은 반려동물 문화의 인식 개선과 사회적경제와의 연계를 위해 마련됐다. 포럼에는 반려동물 관련 기업인과 유성구청관계자, 반려동물 전문가, 수의사, 교수들이 참석해 반려동물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기현 이사장(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의 개회사에서  “반려동물은 가족의 일원이며,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패널 토론에는 ㈜오수젠 조현철 대표, 이희내 PD, 심용희 수의사, 충북대학교 수의학과 김선아 교수, ㈜시선바이오머티리얼스 이승원 이사, 한남대학교 무역학과 한기문 교수, 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 김기현 이사장 (주식회사 밥펫 대표이사)참여 했다.

패널들은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키우는 문화를 조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포럼은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시간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반려동물문화협동조합은 이번 포럼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 인식 개선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어, 이번 포럼 내용을 바탕으로 5월 24일 오후 2시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구청소년수련관에서 2차 세미나를 열고, 6월 중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도 진행 할 것으로 밝혔다.

포스터를 클릭하면 24일 세미나 신청페이지로 연결된다

협동조합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하모니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