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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배움, 주이즈(joo.is) 업그레이드로 마케팅 및 에듀테크 분야 확장

주식회사 오늘배움이 자사의 URL 단축 서비스 주이즈(joo.is)의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URL 단축 기능을 넘어서, 마케팅 및 에듀테크 분야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

오늘배움은 에듀테크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인공지능, 메타버스 제작, 생산성 도구를 결합하여 교육, 기업, 기관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이즈의 업그레이드는 오늘배움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에듀테크에 대한 전문성을 반영한다.

마케팅 분야에서의 활용: 주이즈는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긴 URL을 짧고 기억하기 쉬운 형태로 변환함으로써, 마케터들은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와 소셜 미디어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링크 페이지를 통해 여러 광고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 링크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각 링크의 클릭 수와 같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다.

에듀테크 분야에서의 활용: 주이즈는 교육 분야에서도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선생님들은 학습 자료의 긴 URL을 간단하게 단축하여 학생들과의 공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바이오링크 페이지를 통해 수업 자료, 온라인 퀴즈, 학습 동영상 링크 등을 한 곳에 모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뉴스레터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마케팅 전문가들과 교육자들은 이 기능을 활용하여, 타겟 오디언스나 학생들에게 정기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다.

주식회사 오늘배움의 대표이사 주방현은 이번 업그레이드가 마케팅과 에듀테크 분야에서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작업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이즈의 개선된 기능들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분야에 맞게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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