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넷

마을기업 (주)다이닝키트의 밀키트 인기

마을기업 (주)다이닝키트는(대표 김주희) 2021년 예비마을기업으로 시작하여 2022년에는 마을기업으로 지정된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맛과 품질을 기본으로 2~3인분 식탁에 맞는 적당한 포장단위로 가족 한 끼 식사로도 적당하고, 자취생들에게는 2번 정도 끼니를 해결할 수 있어 좋다는 고객 반응이 많다.

2021년 예비마을기업으로 창업초기에 ‘바로식탁’ 곤이동태탕 2~3인분 세트를 출시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지역 직거래 장터 등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이어 2022년 이번 가을 신상품으로는 ‘나는 닭갈비’ 닭다리살 닭갈비 밀키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미 다음 제품군으로 닭찜과 닭볶음탕 등의 밀키트도 곧 출시 될 계획으로 생산 준비를 마쳤다. 최근 단백질 섭취에 대한 식품계의 이슈와도 맞아떨어져 다양한 닭요리를 밀키트로 생산하는 기획을 했다.

 

다이닝키트는 한남대 사회적경제학과 겸임교수인 김주희 대표가 실전사업에도 도전한 지역 사회적경제 산학협력의 사례로, 밀키트 개발에 꼭 필요한 지역 여성 전문가들을 의기투합하여 창업했다.

특히 함께 창업한 식품사업 전문가인 이시혜 개발이사가 최소 3년 이상 함께 해 온 원재료 가공 식품기업들과 함께 개발하여 제품의 맛과 품질을 확보하고, 푸드스타일리스트이기한 이시혜 이사와 전문사진작가이자 쇼핑몰 개발자인 서정원 팀원을 통해, 창업 초기 소기업에게는 어려운 제품 촬영, 시제품 요리, 스마트스토어 관리 운영 등에 역량을 발휘하고 있고, 지연이 홍보이사의 홍보와 판매 노력이 입소문을 내면서 창업 1년여 만에 성과를 내고 있다.

(주)다이닝키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barotable/products/707787838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하모니넷